• Home
  • COMMUNITY
  • 이용후기

이용후기

조회수 82
제목 정말 마음에 쏙 드는 결혼반지가 나왔습니다 >_<
작성자 박선해
작성일자 2020-07-12

내년 3월 예정이라 벌써 반지 맞추는게 좀 이른감은 있었는데...

촬영이 10월이기도 하고 8~9월은 계속 주말에 직장일로 바쁠 예정이라(핑계핑계ㅎㅎ)

5월30일에 반지를 보러갔어요!!




종로 간김에 여기저기 다녀보며 발품 팔아볼까도 고민했지만

후기 많은 업체 딱 한곳만 가서 둘다 맘에들면서 우리 예산안에만 들어오면 그냥 하자!라고 생각하며 출발했습니다!



아! 3일전에 예약을 하고 찾아갔어요!!


오는길은 문자로 보내주셨는데 동묘공원 주차장에 주차하면 주차비를 지원해주신다는 말에..

덥기도 해서 바로 운전대를 잡았어요ㅋㅋㅋ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도착하자마자 상담받으시는분이 너무 많고 대기하고 계신분도 있어서 어쩌나했는데

저희를 기다렸다는듯이 오시더니 반겨주시더라구요 ㅎㅎ

(이틀전에 상담이 너무 많아 시간을 바꿔달라는 연락이왔었는데 수락해서 그런지 기억하셨더라구요!)


분위기도 깨끗하고 깔끔한 내부디자인에 기분이 좀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KakaoTalk_20200712_200406271_03.jpg

계약하러 간 날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못 찍구 찾으러간날 찍었네요ㅎㅎ

그렇게 커피 한잔 주시며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과 견적을 물어보시더니 이것저것 막 보여주시더라구요~

정말 보여주시는것마다 다 맘에 들어서 고민하는 저희에게 토너먼트 식으로 하나씩 빼면서 최고의 디자인을

찾아보는게 좋을 것 같다고 친절하게 말해주신 정찬호 부장님!!


한 10개 디자인 넘게 고르다가 저희의 결혼반지를 결정했어요 >_<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이즈를 확인하는데 ...응??..

예랑아 왜 나랑 사이즈 차이가 안나는거야...??

정말 속상해하는데 부장님께서 똑같으면 천생연분이라고 이쁘게 말해주셔서

조울증 마냥 바로 기분이 좋아졌어효 ㅎㅎ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따로 다이아반지는 안하고 데일리로 끼고 다닐 수 있는 결혼반지 (?), 결혼커플링(?)을 원했어요ㅎㅎ

저희는 아주 화련한걸 좋아하지도 않고 장갑을 수시로 끼고 일해야하는 직업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끼고 벗을때 걸림이 없는 반지로 잘 고른것 같아요!!


그렇게 계약하고 약 한달후에 완성이 되었다는 연락을 받아서

어제 7월 11일!! 드디어 반지를 받았습니다!!




후기작성해서 자랑하려고 얼마나 근질근질 했는지ㅠㅠ


샘플봤던것 보다 너무너무 잘나와서 정말 만족했어요!!(진짜 완전 맘에 들어요)



'

진짜 세상 만족 중이에요 ㅠㅠ

예랑님꺼는 샴페인골드, 제꺼는 로즈골드로 땅땅땅!!ㅎㅎ


혼주 브로치!

그리고 이거는 서비스로 주신 어머님들 브로치에요 ㅎㅎ

이쁨받기 좋은 센스 선물이 아닐까싶네요!!




종로예물 업체로 에스엠듀도 추천, 정찬호 부장님도 추천드립니다!!




  • INFORMATION
  • 상호명 : SM쥬얼리
  • 대표자명 : 윤서희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169-1 (종로4가)
  • 대표전화 : 02-511-7942
  • 대표전화 : 02-511-7942
  • 팩스 : 02-511-7956
  • LICENCE
  • 사업자등록번호 : 101-11-44684
  • WEB MASTER
  • e-mail : gosmdew@hanmail.net
  • 개인정보보호정책 책임자 : 윤서희
모든 컨텐츠의 무단복제 및 재판매를 금지합니다.
Copyright(c) by SM쥬얼리 All Rights Reserved.